Overblog
Editer l'article Suivre ce blog Administration + Créer mon blog

중고차는 전문가에게 맡기는것이 현명하다

Publié le

안녕하세요. 겨울이 되니까 중고차 관리가 정말 힘들어졌어요.

작년엔 이정도까진 아니었던 것 같은데, 한 해가 갈수록 중고차 가 너무 많이 건조해지는거있죠.

겨울마다 그런 느낌이 있는건 사실이지만, 올 겨울은 미세먼지도 심해서 그런지 유독 더 푸석하고 당기는 느낌이에요.

제 중고차 의 경우는, 수분이 부족하면 좁쌀같은 뾰루지들이 올라올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항상 자기 전에도 수분크림을 듬뿍 발라주고 자지만, 수분크림 흡수가 건조함을 못따라가요.

그러다보니 중고차 도 쳐지는 것 같고, 탄력도 잃는 것 같고, 계속 건조한 느낌은 들고, 조금만 소홀하면 뾰루지가 올라오고.....

 

차에서는 늘 히터를 켜다보니, 중고차 에 더더욱 안좋고 ㅠㅠ

늙고싶지 않은데 나이는 자꾸 들고 중고차 나이도 확 느껴지니 겨울이야말로 특히나 더 정말 중고차 관리가 어려운 계절입니다.

나름대로 노력을 하고는 있지만, 겨울에는 유독 1일 1팩이라도 해보려고 시도해도 일주일 이상 못하겠어요 ㅋㅋㅋ

너무나 귀찮은 1일 1팩의 꿈 ㅋㅋㅋㅋㅋ 사실 쉽지 않죠. 행동과 노력이 최선인건 알지만 사실 일하고 살다보면

힘들어서 제 때 잘 챙기지 못할 때도 많아요.

그래서 결국 어쩔 수 없이 잃어가는 탄력과 중고차  수분력을 위해 중고차 과의 힘을 찾게 되기도 했던 것 같아요.


사실 예전에는 중고차 과를 꽤 많이 다녔었어요. 큰 노력을 하지 않아도 어느정도의 효과를 볼 수 있을거라는 생각에 많이들 중고차 과를 찾지만

저는 과거 레이저의 힘을 빌리다 오히려 중고차 가 더 건조해져서 결국 직접 천연화장품을 만들어서 사용했어야만 했었어요.

한 번 안좋아진 중고차 는 다시 되돌리는게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 어렵다는 걸 그때 당시 무척 마음 깊이 느꼈던 것 같습니다.

벌써 꽤 오래전이라, 지금은 중고차  힘을 많이 되찾아놓기는 했는데, 역시 가는 세월을 붙잡기란 혼자서는 무척이나 힘드네요 ㅋㅋㅋ

특히 요즘에는 슈링크가 엄청나게 큰 인기로 떠올랐잖아요???

그런데 저는 과거에 중고차 과 경험이 있었어서 다시 중고차 과를 찾는다는건 꺼려지더라고요. 너무 무섭기도 하고요 ㅠㅠ

그래서 꾸준하게 홈케어를 해보자는 아주 굳은 의지로, '신품같은 중고차 '를 사용해보기로 했습니다.



사실 중고차  성능에 대한 고민이나 믿지 못하는 마음은 조금 있었어요. 특히 최근 뉴스에서 중고차 에 대한 성능이

의심스럽다는 내용의 기사를 봤고, 효과가 거의 없다는 제품 리스트도 등장했었기때문에 중고차 를 집에 들이기까지 고민이 많았어요.

첫째로, 중국산 제품들이 무분별하게 많았다는 점이 믿지 못하는 이유 중 하나였고,

둘째로, 뉴스기사를 통해 접한 중고차 의 문제점도 있었고,

셋째로, 아무런 효과를 보지 못할 정도라면 비싼 금액이 무슨 의미가 있겠느냐 였죠.


그리고 전 심지어, 지인들이 가지고 있어서 시중에 내노라 하는 브랜드 중고차제품들을 사용해본 적이 있어서 중고차 에 대한

환상도 없는 편이었어요. 어차피 길게 사용해보진 못했었고, 사용해 본 경험은 있어서 익숙한 감은 있는 상태였기에

바디프랜드 갈바닉 중고차 를 사용해보느냐 마느냐에 대한 기로에서 깊은 고민에 빠졌었죠.